서브메뉴

제8대 이사장 이규정(원행스님) 취임


2014년 3월 6일(목) 오후 2시 승가원 2층 강당에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제19차 정기이사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이사회에는 원행스님, 미산스님, 정인스님, 현각스님, 본각스님, 혜도스님, 함종한, 이주묵, 임형균 이사님, 이세형 감사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이번 정기이사회에서는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 승가원 이사장을 맡았던 관례에 따라 승가원 이사장이신 미산스님께서 이사 사임 및 이사장 사직서를 제출하였으며, 이사장 사직에 대한 의결(이사사임 부결)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승가원 8대 이사장으로 현재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시자 승가원 이사이신 원행스님께서 선출되셨습니다.

이사회 폐회 이후에는 승가원 산하기관 기관장님과 직원 50여명이 함께 참석하여 승가원 제7,8대 이사장 이.취임을 기념하는 조촐한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퇴임하시는 미산스님에 대한 감사패 증정과 이임사, 취임사, 기념촬영 등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나마 승가원 이사장으로 계시면서 승가원의 발전에 많은 힘을 실어주셨던 미산스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승가원을 이끌어나가실 원행스님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 승가원은 원행스님의 지도 하에 더욱 성숙되고, 전문적인 모습으로 성장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