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9대 이사장 이태운(성문스님) 취임

제 9대 이사장 이태운(성문스님) 취임 기념사진/ 20~30명정도 되는 직원들이 함께 서서 찍은 단체사진

지난 2018년 3월 26일(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는 제2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였으며, 승가원 제9대 이사장으로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신 성문스님을 선출하였다.
이에 앞서 승가원 제8대 이사장이신 원행스님께서는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 승가원 이사장을 맡았던 관례에 따라 승가원 이사장 사임의사를 밝히셨으며, 이날 이사회에서는 총 9명의 이사가 참석하여 이사장 사임 및 선출의 건을 의결하였다.
또한 이사회 폐회 이후에는 승가원 이사, 감사님을 비롯하여 산하기관 기관장과 직원 50여 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승가원 제8·9대 이사장 이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는 퇴임하시는 원행스님에 대한 감사패, 기념앨범 증정과 이임사, 새롭게 이사장으로 선출되신 성문스님의 취임사, 기념촬영 등의 행사가 진행되었다.
원행스님께서는 “많은 임원분들과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4년 동안 승가원을 운영하는 것이 가능했다. 그동안 감사했다.”고 하셨다. 또한 성문스님께서는 이날 “장애인의 자립과 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일할 나날들이 기대된다.”고 말씀하시며,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승가원이 장애전문 복지법인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의 다하겠다.”고 말씀하셨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