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31호(11월호)

2021.01.25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1129
  • 첨부파일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장애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 no,231 (2020년 11월호) 2021년을 여는 새해복나누기 새해복나누기는 장애가족과 후원가족이 복을 주고 받으며 새해를 맞이하는 나눔입니다. 새해복 나누기와 함께 2021년을 시작해보세요! 세뱃돈나눔계좌 농협063-01-189705(예금주: 승가원) 동그라미로 된 곳에 장애아동들의 사진이 들어가있고 각각 추천(후원가족+1) 증액,정기증액, 세뱃돈나눔이라고 적혀있다. 가운데에는 남녀장애아동이 손을 잡고 한복을 입은채로 웃으면서 손가락 하트를 하고 있다.
-장애가족 이야기- 제과제빵,‘제과 직접 만들었어요’ 고소하고 향긋한 빵 냄새 느껴지시나요? 이곳은 바로 행복플러스발달장애인센터의 요리실입니다. 행복플러스발달장애인센터에서는 매주 장애가족들의 직업훈련을 위한 제과제빵 프로그램 제과 직접 만들었어요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반죽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통해 장애가족들에게 제과제빵이라는 새로운 직업의 꿈을 키워주고 있습니다. 직업훈련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직접 만들어가는 장애가족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빵에 무언가를 칠하고 있는 장애가족의 모습과 완성된 빵을 들고 웃으면서 좋아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다.

 

 

승가원행복마을, 가을을 쓰다, 낙엽으로 만든 낙엽모자! 낙엽이 우수수 떨어질 때~ 울긋불긋 단풍들이 떨어지며 어느덧 겨울이 성큼 찾아오고 있습니다. 가을이 지나간다는 아쉬움은 그만! 승가원행복마을 장애아동들은 미처 다 즐기지 못한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꼈습니다. 주변 공터로 나가 예쁜 나뭇잎들을 골라 접시에 붙여 멋진 모자를 만들었습니다. 어떤가요? 멋지지 않나요? 가을을 머리에 쓴 아이들의 이야기 지금 바로 클릭해주세요 / 낙엽을 잔뜩 주워서 비닐봉지에 각자 담고, 단체로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양쪽에는 낙엽으로 모자를 만들어서 쓰고 웃고 있는 두명의 장애아동의 모습이 있다.
-승가원소식-승가원 행복달력 ‘내년도 잘 부탁해!’ + 텀블벅 펀딩하러 go!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후원가족님들께 매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승가원 달력! 2021년 달력은 일러스트 작가 응켱님과 함께 했는데요. 심지어 텀블벅에서 펀딩까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텀블벅(http://tumblbug.com)에서 승가원달력 펀딩 응원하기
11월의 장애바로알기에티켓 보행환경 개선이 필요해요 / 일러스트로 된 그림이 들어가 있고, 보행자 도로에 블럭이 빠져 있는 모습과 옆에 있는 마트 입간판이 넘어지고 있는 그림이 삽입되어 있다. 그 옆으로는 휠체어를 탄 장애가족이 지나가고 있다.
-이달의 추천나눔- 장애가족 자립의 꿈에 가까이, 증액으로 나눔 UP! / 위를 가리키고 있는 화살표를 들고 있는 장애아동, + 1 이라는 피켓을 들고 있는 장애아동, 하트 모양을 들고 있는 휠체어를 탄 장애아동의 모습이다.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10월의 후원가족 명단, 10월 후원금 사용 내역, 승가원블로그, 승가원페이스북, 승가원 인스타그램,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Homepage: www.sgwon.or.kr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