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32호(12월호)

2021.01.25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1109
  • 첨부파일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장애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 no.232(2020년 12월호) 후원가족님 감사합니다. 2020년도 감사했습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다가오는 20201년 승가원 후원가족님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나누기 -세뱃돈나눔 - 증액,정기증액, 추천(후원가족+1) 사진에는 장애아동들이 승가원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쓰여있는 종이를 들고 웃고 있다.
-장애가족 이야기- 식물은 내 친구! 코로나 19 속 우리 모두 즐길 수 있는 취미! 바로~ 반려식물 가꾸기 입니다 반려식물 가꾸기는 자신감 향상 및 긍정적 사고에 많이 도움이 되고 있는데요~ 다육 테라리움과 작은 화분을 만들며 설렘가득! 물도 듬북! 햇빛도 듬뿍 쐬어주었습니다. 설렘 가득 장애가족들의 반려식물 가꾸기 함께 만나볼까요~? 사진에는 장애가족들이 화분을 만지고 흙을 넣고 있는 사진과 사슴 모양의 장식품을 들고 웃고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빙상의 체스 온라인 컬링대회 출전기, 이겨라!이겨라! 할 수 있다. 우리팀!! 관악구장애인복지관에서 온라인 컬링대회가 열렸습니다~짝짝짝! 온라인 컬링대회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비대면 컨텐츠로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비대면으로 함께 즐긴 이야기 지금 바로 클릭해주세요! 사진은 컬링 스톤을 잡고 쭈그려 앉은 채로 멀리 보고 있는 장애가족의 모습이다.
-승가원소식-제7회 수지와 생명나눔이 함께하는 따뜻한 정나누기 코로나가 조금은 잠잠했던 이달 초 배우 수지가 선물하는 특별한 나무이 생명나눔실천본부를 통해 승가원에 도착하였습니다. 장애가족의 달달한 연말을 응원하며 각종 생필품과 쌀, 그리고 장애아동들만의 예쁜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너무나 따뜻했던 나눔 이야기 지금 바로 클릭해주세요! 사진은 전달식에서 찍은 단체사진과 장애아동이 내년에도 함께 해주세용! 이라는 말풍선과 함께 있는 모습이다.
12월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그림으로 스스로 선택할 수 있어요! 사진에는 식단 메뉴가 정해져있는 그림을 손가락을 펴서 보여주고 있는 장애가족의 모습이다
이달의 추천 나눔 연하장애를 가진 장애아동이 건강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점도증진제를 선물해주세요 연하장애: 삼킴장애로 음식물을 삼키는 능력의 장애를 의미 ,해피빈X 승가원 사진에는 휠체어에 앉은 장애가족에게 사회복지사가 숟가락을 이용해서 식사를 도와주고 있는 모습이다. 
승가원 블로그승가원 페이스북승가원 인스타그램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Homepage: www.sgwon.or.kr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