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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는 승가원 장애가족들을 위해 매월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해주시는 후원가족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정기적인 전화상담과 감사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승가원의 작은 노력과 마음들이 후원가족님들께 전달되어,
후원가족님들 모두 승가원의 가족으로 오래도록 함께 하실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 명예으뜸평생후원가족
    누적후원금 1억원 이상이신 후원가족님들께 당담자 별도 특별관리 진행 및 감사패 전달.
  • 명예평생후원가족
    누적후원금 1천만원 이상이신 후원가족님들께 정기 상담 진행 및 감사패 전달.
  • 평생후원가족
    후원횟수가 200회가 되신 후원가족님들께 나눔카드 및 기념품 발송.
    (머그컵)
  • 최우수후원가족
    후원횟수가 100회가 되신 후원가족님들께 감사전화 및 기념품 발송.
    (장애가족 생산품 발아쌀 세트)
  • 우수후원가족
    후원횟수가 50회가 되신 후원가족님들께 감사편지 및 기념품 발송.
    (주차번호판)
  • 모범후원가족
    후원기간이 1년이 되신 후원가족님들께 365 모바일 나눔증서 발송.
  • 신규회원가족
    승가원의 후원가족님이 되어주신 분들께 승가원 소식지 발송.

3개월 이상 미납후원가족은 3번의 전화상담 후 우편발송 및 기타 후원관리비용 절감을 위해 중단처리됩니다.
정기후원가족에게 매 월 승가원 소식을 담은 웹진을 발송해드립니다.

기부자 권리 목록

  1. 1단체의 설립 목적에 맞게 기부금을 사용하며 사용 계획을 기부자에게 미리 알려야 한다.
  2. 2누가, 어떤 식으로 기부금의 청진기 역할을 할 것인지 관리자를 밝혀야 한다.
  3. 3기부자는 언제든지 단체의 회계장부를 열람할 권리가 있다.
  4. 4모든 기부금의 사용내역은 기부자에게 확인시켜 주여야 한다.
  5. 5적정선을 넘지 않는 한도 내에서 기부자에게 고마움을 표시해야 한다.
  6. 6법의 영역 안에서 모든 기부 정보에 대한 비밀보장이 이루어져야 한다.
  7. 7모든 단체의 이익을 대변하는 개인과 기부자간의 관계를 직업윤리에 맞게 유지하여야 한다.
  8. 8기부금 요청시 고용된 요청자인지, 비영리단체의 직원인지, 자원봉사자인지를 먼저 밝혀야 한다.
  9. 9다른 단체에 기부자의 명단을 넘길 때 기부자가 그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하며, 자신의 이름이 제외되기를 원할 경우 제외시켜야 한다.
  10. 10기부할 때 기부자는 어떤 질문이든 할 수 있으며, 바로 정당한 대답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