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시작과 동시에 매진, 자비복지타운의 즐거운 도전 Music Playing!

2020.11.02

  • 작성자 오석민
  • 조회수 1279
  • 첨부파일

10월 29일, 이천시의 자비복지타운에서는 신나는 음악소리가 울려퍼졌습니다!

작년에 이어 2년차 경기도 일반재활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중증 이용인의 긍정행동지원을 위한

즐거운도전 Music Playing" 프로그램이 진행 됐기 때문입니다 ^_^

 

2회 다양한 악기(오션드럼, 마라카스 등)와 음악을 접목하기도 하고

 응용도구(에어클레이, 스피드컵 등)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했습니다.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들이 화려한 의상을 입고 콘서트 준비에 삼매경인 장애가족들/ 현수막에는 즐거운도전 Music Playing/ 중증발달장애인의 긍정행동지원을 위한 음악활동 프로그램 / 우리들의 콘서트 / 2020년 10월 29일(목) 14:00~15:00 라고 적혀있다.
 

이용인 스스로가 무대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경험과

 회상 할 수 있는 소중한 기억이 될 수 있도록 공연을 계획하고 진행했습니다.

 

공연을 위한 연습 기간은 길지 않았지만,

연습 시간에는 집중해서 공연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했습니다.

리허설을 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는 장애가족, 즐거워하는 장애가족들의 모습
 

이용인들은 리허설 때에는 긴장된 모습이었지만, 막상 공연이 시작 되었을 때에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공연을 이끌었으며 성공적으로 마침표를 찍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강0, 0, 0, 0, 0, 0석 이용인입니다.

한 해 동안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고 성공적인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줘서 감사합니다.

악기를 들고 연주를 준비하고 있는 장애가족들의 모습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라고, 또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길 바랍니다!

 작은 북, 큰 북을 두들기며 연주에 참여하는 장애가족들의 모습

그리고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많은 선생님들의 노력과 지원이 있었습니다.

모두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콘서트가 끝나고 즐거운 도전 music playing이라는 문구가 써진 현수막 앞에서 장애가족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