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의 선배사회복지사들이 들려주는 승가원의 솔.직.한 이야기!

승가원에서 하는 자세한 업무부터 승가인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까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예비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을 위해 빠짐없이 알려드립니다.

[승가원 채용]슬기로운 승가원 생활 하고 있나요?!

2020.06.22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1711
  • 첨부파일

승가원 2020년도 3분기 채용글 /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 5명의 사진이 있다. 자신감 넘치게 앉아있는 복지사업팀 이해송대리, 박수를 치며 웃고있는 복지사업팀  김주희사회복지사, 환하게 웃고있는 후원상담팀 최서연 대리, 미소짓고 있는 모금사업팀 오석민 선임,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모금사업팀 김대원 팀장이 있다.

 

 

 



안녕하세요! 복지사업팀 이해송대리입니다!
저의 기로운 가원생활 보여드릴게요!!



주인공은 나야나! 머리띠를 쓰고 자신감있는 포즈로 화이팅을 하고 있는 이해송 대리의 사진이 있다. 사진 옆에 무엇이든 나만 믿어! 라고 적혀있다.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어떻게 가능했냐구요?!인사담당자가 알려주는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승가원 2020년도 3분기 채용글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전 승가원에서 나름, 잘~
 슬기롭게 생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힘든 순간, 좋은 순간 다~ 있지만
그래도 무가족들이 있어서 웃으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Q.근무가족들이 있어 웃는다고 했는데,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세요!, 2019우수직원, 내년에 더 잘하란 뜻인거 알지? 라는 글이 적혀있는 종이를 들고 있는 남자사회복지사와 여자사회복지사, 그리고 가운데는 국장스님이 밝게 웃고 계신다, 매주 금요일 '칭찬합시다'를 통해서 한 주 간 서로에게 감사한 것들을 이야기해요!, 이것을 통해 우수직원도 선정한다는 사실!!,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승가원에는 서로 지지해주고 응원하는 찬문화
아주아주 좋은 문화로 자리잡고 있어요!

매주 금요일 '칭찬합시다'를 통하여 한주간
서로에게 감사한 것들을 이야기해요!
이렇게 수직원도 선정하고 있습니다!


Q.근무가족들이 있어 웃는다고 했는데,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세요!, 많은 문서들과 함께 밝게 웃고있는 세명의 여자사회복지사 사진과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이해송 대리의 사진. 이왕 하는일, 재밌게 하면 좋잖아요?! 재밌게 그리고 최선을 다하여! 바로 이것이 승가원의 업무스타일.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그리고 참 재미있게 일합니다!
재미있게, 그리고 최선을 다하여!
이것이 바로 승가원의 업무스타일 입니다!




Q.승가원 신입사회복지사를 꿈구는 예비사회복지사들에게 한마디 해주신다면?, 연꽃돌이 얼굴 이미지. 걱정하지 마세요! 선배들이 있습니다!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함께해요!! 다섯명의 사회복지사들의 사진이 있고, 오른쪽부터 4명의 근무가족들을 흐뭇하게 보고있는 남자사회복지사, 어색하게 웃어보는 나름 5년 차 사회복지사라는 코멘트와 함께 있는 여자 사회복지사,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는 여자사회복지사,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남자사회복지사,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여자 사회복지사 사진. 슬기로운 승가원생활!


승가원 예비사회복지사 여러분!
걱정하지마세요! 처음엔 다~ 그래요! :)
우리가 있으니 기로운 가원생활 함께해요!!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