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승가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장애가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합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사회, 지역연계 지역 내 유관기관 및 지역주민과 교류를 통해 복지서비스 질을 향상하고 장애인복지서비스의 효율적 운영에 기여합니다.

교육받는 주민들

주민교육
지역 주민들의 장애인복지사업 관심도 증진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장애-비장애 통합활동 지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할 수 있는 통합활동을 통하여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비입고 물총놀이 하는 모습, 교육받는 어린이들

장애바로알기교육,캠페인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통해 장애를 올바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갑니다.
지역자원 발굴, 연계
지역 내 기업 및 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기업 및 단체와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사회복지에 대한 책임의식을 향상시켜 지역자원의 확보와 정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역연계]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기.

2021.12.30

  • 작성자 허수민
  • 조회수 381
  • 첨부파일

 

상단에 전나무 나뭇가지와 솔방울 일러스트 / 중앙에 남색의 긴 원형 바탕에 하얀색 글씨로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라고 쓰여있음. 그 아래 직사각형 연한 주황색 바탕에 초록색의 '2021 따뜻한 겨울나기'라는 큰 글씨와 노란색 형광펜 표시를 한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라는 작은 글씨가 쓰여있음. 오른쪽 하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 CI.
2021 따뜻한 겨울나기 이천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

 

 

올 것 같지 않던 겨울은 어느 덧 우리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한 해는 유독 늦게 찾아온 겨울인 만큼 추위가 매우 강했는데요.

 

예고도 없이 다가온 추위지만 가만히 있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아니죠!

 

 

오른쪽에 연탄이 쌓여있음. 그 옆에 회색 모자를 쓰고 빨간색 셔츠, 회색 겉옷을 입고 안경과 흰마스크를 쓴 중년의 남성이 서있는 사진. 오른쪽 상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 CI.

 

 

사진 중앙에 연탄창고 안에 있는 밝은 조명이 켜져 있음. 오른쪽에서 녹색 옷을 입고 검정색 마스크를 쓴 중년의 남성이 조명을 바라보고 서있음. 오른쪽 상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CI.

 

 

! 장애가족의 따뜻한 겨울을 위 "등유 200L" "연탄 500장"을 준비했답니다~~

 

멀리 계신 분들도 걱정은 금물!

저희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직접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 


 

길에 정차해있는 급유트럭의 사진. 트렁크 안에는 검정색의호스, 급유 기계 등 등유를 공급할 수 있는 장비들로 가득 차있음. 오른쪽 상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 CI.

 

 ​짜잔! 더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장애가족 70의 가정으로 찾아가 전달을 완료하였습니다!

 

연탄을 사용하는 가정엔 연탄을! 보일러를 사용하는 가정엔 등유를!

장애가족이 사는 곳 유형에 맞춰 안전하게 전달을 완료하였습니다 ;)

 

그리고 추위를 세는 단위는 도씨가 아닌, 외로움고독이라고 합니다.

우리 옆에 있는 장애가족이 더 이상 추위를 느끼지 않도록 모두 따뜻한 관심의 손길을 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도 행복하고 따뜻한 이천시종합사회복지관 소식 전달 완료하였습니다!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