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 장애가족 생산품 ‘가원이네 밥엔발아잡곡' "한끼 발아잡곡 세트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삽입 / 가원이네 밥엔발아잡곡 한끼 발아잡곡 세트 /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삽입

지난 6월 후원가족님께 소개해드린 가원이네 발아땅콩에 이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행복플러스보호작업장에서 장애가족이 직접 생산한 가원이네 한끼 발아잡곡 추석 선물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가원이네 한끼 발아잡곡 추석 선물세트는 발아땅콩발아렌틸콩발아병아리콩으로 만든 한끼발아잡곡 총 30(각 40g)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밥 한 끼에 하루권장량인 40g을 가원이네 한끼 발아잡곡 1봉으로 드실 수 있답니다.

 

현재 단품(300g)으로 가원이네 발아땅콩이 판매되고 있기도 하는데요. ‘가원이네 한끼 발아잡곡 추석 선물세트에는 발아땅콩(25%)에 발아렌틸콩(37.5%), 발아병아리콩(37.5%)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렌틸콩과 병아리콩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데요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렌틸콩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다량의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변비 예방에 탁월하며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항산화 역할을 하고병아리콩은 단백질과 식이섬유비타민C, 베타카로린칼슘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콩들이 발아되면서 항산화 작용이 활성화되고효소가 다량으로 생성되어 생리활성물질이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농림식품부)

 

다가오는 추석에 가족친지지인들과 함께 가원이네 한끼 발아잡곡 선물세트나누면서 더욱 풍성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명절보내시기 바랍니다!

 

승가원 홈페이지 하단의 배너 또는 행복플러스보호작업장을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가원이네 한끼 발아잡곡 추석 선물세트로 더욱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가원이네 한끼 발아잡곡 추석선물세트' 구입(클릭)


■ 구입문의 행복플러스보호작업장(02-6959-8100)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