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새해 복 나누기사업 시작 승가원과 복을 나누세요!


벌써 12월 10일입니다. 2012년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바쁘게 살다보니 코 앞에 2013년이 다가와 있습니다. 새해를 앞두고 혹은 새해가 시작되면 하는 것이 있습니다. 새해 복 나누기입니다.
올해부터 승가원도 새해 복 나누기가 가능합니다. 승가원의 모든 가족이 2012년을 마무리 잘 하고, 행복한 2013년을 보내길 바라는 '새해 복 나누기'사업입니다. 새해 복 나누기 사업은 덕담나눔과 복돈나눔으로 이뤄집니다. 후원가족님들께서 달력과 함께 받아보신 새해 복 나누기 브로셔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브로셔에 덕담나눔과 복돈나눔에 참여하는 내용을 작성하신 후, 우체통에 넣으시면, 그 브로셔가 승가원에 도착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덕담나눔으로 마음을 전하고. 복돈나눔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새해 복 나누기 입니다.
덕담나눔에 참여해주시면 승가원 곳곳에, 그리고 승가원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복돈나눔에 참여해주시면 전액 소득공제 가능하도록, 언제나 그렇듯이 투명하게 장애가족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후원가족님의 복된 나눔, 복된 마음이 승가원 장애가족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후원가족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새해 복 나누기에 참여하신 후원가족님들께 감사우편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