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244 (8월호)

2021.08.20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1167
  • 첨부파일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장애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 / NO.244(2021년 8월호) HOME CAMPING/ 장애아동들의 여름나기 / 코로나19로 인해 여름캠프를 떠날 수 없는 승가원 장애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나기가 준비되었습니다. 바로바로 행복마을 앞마당 우리만의 홈캠핑인데요! 물놀이부터 맛있는 캠핑요리, 우리만의 야외 영화관까지!! 두근두근 설레는 1박2일!! 궁금하시다면~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 장애아동 여아2명이 쌈을 먹여주고 받아먹는 사진, 물놀이 하는 장애아동 남아의 사진, 텐트 속 장애아동들이 않아있는 사진이 있다. 바로가기

 

HOT SUMMER 슬기로운 집콕휴가/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의 여름나기/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들은 올 여름 어떻게 보내고 있을까요~?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속 마을 안에서 보내는 그들의 슬기로운 집.콕.휴.가 안전하지만 즐거움 가득했던 장애가족들의 여름이야기, 바로가기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바구니속 한가득 야채를 들고 받에 있는 여자 장애가족의 사진. 스트레칭하는 여자 장애가족과 누르며 도와주는 여자 장애가족의 사진. 시원한 그늘 밑 아이스크림을 먹는 남자장애가족이 사진. / 바로가기
장애가족이야기 / #1 우리들의 솜씨자랑 / 우리들의 라탄공예. 행복으로 엮은 일상. in성북장애인복지관. /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성북장애인복지관에서는 특별한 문화여가활동 '라탄공예'가 진행되었습니다. 컵받침부터 큰 바구니까지 장애가족들의 솜씨자랑! 함께 보러가시죠!→ / 더보기(클릭)
장애아동들의 건강검진 in.승가원행복마을/ 장애아도 여아가 주사를 맞기 전  카메라를 보며 활짝 웃고 있는 사진. #나는이제커서 #주사는 #안아파 #웃는이모티콘 #선생님 #저키많이컸어요! / 승가원행복마을에서는 장애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검진이 진행되었습니다! 엑스레이촬영부터 혈압측정, 채혈 등등!! 과연 올해도 장애아동들은 씩씩하게 검사를 받았을까요? 더보기를 확인해주세요! →(클릭)→ / 더보기(클릭)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 #8월의 장애에티켓.  무거운 물건을 나를 땐 도와주세요. 신장장애가족들은 정기적 혈액투석으로 혈관에 무리를 줄 수 있는 행동은 줄여야 합니다. 혹시 무건운 물건을 옮기고 있다면 도와주세요! 남성이 물건을 옮기고 있고, 옆에서 도와주고 있다. 도와드릴까요? 좋아요!
이달의 온라인 나눔 /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면 떠오르는 '김장', 1년 내내 맛있는 김치를 먹을 수 있는 김치냉장고.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들에게 맛있고 아삭한 김치를 선물해주세요. [해피빈]바로가기 / 관장스님이 고무장갑을 끼고 남자 장애가족에게 김치를 먹여주는 사진. 한 남성이 밭에서 배추를 재배하는 사진이 있다.
승가원소식/ 할인으로 득템하고 나눔도 전하는 승가원 온라인 바자회. 의류(여성,아동),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기간 : 2021년 8월 23일 - 9월 7일까지 / *재고 소진시 특정물품의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1688-0750) 옆에는 스마트폰 모양 안에_ 온라인 바자회 할인판매, 참여하기 글씨와 더불어 QR코드가 있다./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7월의 후원가족 명단7월의 후원금 사용 내역
인스타그램 마크/ 마크 아래 글 _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Homepage:www.sgwon.or.kr /네이버 블로그 마크페이스북 마크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