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코로나19 바이러스 3차 예방 백신 접종을 진행하였습니다

2021.12.22

  • 작성자 허수민
  • 조회수 775
  • 첨부파일

 

왼쪽엔 의사선생님이 장애가족에게 주사 맞추는  장면. 오른쪽엔 안전한 일상을위한 백신접종 코로나! 저리비켜 라는 문구가 있고 바로 아래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이야기라고 써져있음. 오른쪽 위 승가원CI.
 

 

지난 1216일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의 모든 장애가족들이

 

코로나19 3차 백신까지 접종을 완료하였습니다!

 

위드 코로나전환으로 인해 일상으로 돌아가는 첫 걸음을 떼나 싶었지만

 

변이 바이러스와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이 높은 고령층 등 취약계층의 장애가족들이 많아

 

추가 접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먼저 장애가족과 장애가족 보호자들에게 3차 백신 접종에 대한 정보 설명 물론 동의 여부 확인 후 진행되었습니다.

 

정보를 들은00 장애가족저번에 백신접종하고 열이 많이 나서 아팠는데,,”라며 걱정하였지만 그래도 얼른 놀러나가려면 맞아야겠어!”라며 접종에 대한 의지를 밝혔습니다.


기대 반 걱정 반 양가감정을 안고 드디어 3차 백신 접종 날이 다가왔습니다 !! 

 

 

장애가족이 눈을 찡그리며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고 있는 장면 바로 앞 방독면을 한 의사선생님이 계심 오른쪽 위 승가원CI.

 

이미 두 번의 차례 백신을 맞아본 장애가족들은 여유가 넘쳐 보였는데요?

 

솔직히 겁났지만 맞고 나니 별거 아니네!”라며 호탕한 장애가족!

 

 

접종을 마친 뒤 이상 징후가 없는지 확인하는 대기 시간에도 차분히 기다리며 안전을 지켰습니다 :)

 

 

 

더불

 

앞으로 여행도 갈 수 있는 거죠?”라며 기대감 가득한 모습도 보였는데요?

 

이에 근무가족은

 

이제 조금만 더 참으면 다 같이 마스크 벗고 놀러 갈 수 있으니 좀만 더 참아줘요~” 라고 대답해 주었습니다!

 

 

 

장애가족과 근무가족 그리고 대한민국 모든 시민들의 바람처럼 언젠간 마스크 벗고 걱정 없는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고대하며

 

승가원 자비복지타운은 오늘도 방역수칙을 잘 지키며 파이팅입니다~

 

 ​ 

 

 

 

 

 

 

 

 ​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