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크리스마스 현장으로 GOGO!

2022.01.05

  • 작성자 허수민
  • 조회수 866
  • 첨부파일

 

 

본문, 주간보호센터 Christmas. 크리스마스 행사 현장으로 GO!. 오른쪽 아래 승가원 CI.

 

 

주간보호 센터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리메리크리스마스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행사를 하는지 굉장히 궁금해지는데요!

 

보호자와 장애가족 그리고 근무가족이 함께하는 행사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 ??

 

 

장애 가족이 드라이플라워, 자갈 등을 이용해 캔들 용기에 넣는 모습이다. 책상 위에는 스티커 킹 300 이라는 책이 올려져 있다. 오른쪽 위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행사 오전에는 산타 모양의 소품뿐만 아니라 드라이플라워, 자갈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며 자신만의 캔들을 만들었습니다!

 

사진 속 소품들을 들여다보면 알록달록한데요~?

 

예쁘고 개성 있는 캔들 재료들은 이천 마장에 위치한 향기나리에서 후원해주셨습니다! (~~!)

 

후원품 덕분에 장애가족들과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보호자와 장애가족이 함께 과일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고 있는 모습이다. 생크림이 담긴 짤 주머니를 든 보호자가 케이크 위해 생크림을 짜고 있다. 장애가족은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테이블 위에는 생크림과 각종 과일이 담긴 접시가 올라가져 있다. 오른쪽 위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오후에는 보호자와 이용인이 함께 케이크를 만들었는데요!
케이크 틀을 완성하고, 과일과 짤 주머니를 이용하여 먹음직스럽게 꾸며주었습니다 ;)

 

사진만 봐도 벌써 완성되어 보이죠 ,,!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주간보호센터,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의 문구가 적힌 현수막 옆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다. 그 앞에서 산타복장을 한 근무가족이 보따리를 들고 장애가족에게 보따리 안을 보여주는 모습이다. 오른쪽 위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 크리스마스 행사를 맞아 산타가 다녀갔습니다! 산타 주머니에선 장애가족들의 선물들이 쏟아져 나왔는데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주간보호센터,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의 문구가 적힌 현수막 옆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다. 그 앞에서 산타복장을 한 근무가족과 그 옆에 선물을 받은 장애가족이 선물을 들고 함께 브이를 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이다. 오른쪽 위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선물을 받고 멋있는 산타와 사진도 찍고 주간보호센터에서는 재밌고 소중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장애가족과 "보호자가 만든 케이크와 간신들은 각 가정으로 배포"하였습니다!

 

장애가족들과 함께 맞이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인 만큼 행복한 행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밌는 행사로 찾아오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