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기부하이킹, 장애가족들을 위한 소중한 한걸음 - 송호근님

2021.12.10

  • 작성자 문현욱
  • 조회수 511
  • 첨부파일

기부하이킹-송호근님, 송호근님이 산 정상에서 서있는 모습, 그 뒤로 파란 하늘에 햇빛이 드리우고 나무와 바위가 어우러진 산의 모습이 보인다.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띠링~! 사무실에 울려퍼지는 수많은 알람 소리들과 함께 승가원 기부하이킹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의 인증사진이 속속들이 도착하고 있다.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 중 기부하이킹을 통해 승가원의 장애가족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어주신 송호근님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보았다.

 

"장애인의 반대말은? 제가 대학교 때 접한 첫 수업시간에 받은 질문이였어요. 많은 분들이 오답을 이야기 하셨지요. 

사실 저도 장애에 대해 잘 모르고 살아왔던 것 같았어요."

 

대학교 떄 특수교육을 배우며 장애에 대하여 조금 더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송호근님.

인스타그램 홍보를 통해 승가원의 기부하이킹 사업을 알게 되고 망설임 없이 참여해주셨다고 한다.

평소 산행을 좋아하기에 하이킹과 관련된 행사들을 많이 참여하였지만 이번 행사에 참여하며 승가원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기부하이킹의 취지는 조금 더 특별했다고 느끼셨다고.


"기부하이킹에 참여하며 승가원에 대해 많이 검색해보게 되었어요. 산행이 어려운 장애가족들에게 산 정상의 풍경을 선물하고, 

동시에 이렇게 모인 후원금이 장애가족들에게 사용된다는 것이 정말 좋은 취지인 것 같았어요."


기부하이킹에 참여하며 평소 좋아하던 하이킹과 함께 장애가족들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는 기부도 같이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기분을 느끼셨다고 한다. 

또한 이번 기부하이킹을 통해 많은 참여자들이 승가원을 알게 되고, 또 장애에 대하여 한번 더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 해주셨다. 

송호근님에게 이번 승가원 기부하이킹 행사는 장애에 대해 조금 더 관심을 갖게 되었던 대학교 때의 첫 수업시간처럼, 

많은 분들이 장애에 대해 관심을 갖고 세상을 바꿔나갈 수 있는 장애가족들을 위한 소중한 한걸음이었다. 

 

"또 하나의 작은 노력이지만 그 작은 노력들이 세상을 바꾸는 큰 힘의 동력이 되길 바라요.

장애가족들을 위해 조금씩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 시작이 승가원의 기부하이킹인 것 같네요!"

 

승가원 기부하이킹은 11월 29일까지 인증에 참여하실 수 있다. 

장애가족들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많은 분들이 기부하이킹에 참여해주었으면 한다는 송호근님의 말씀처럼, 

많은 후원가족님들의 가을 산 풍경 성물이 승가원에 도착하기를 기대하본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