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의 선배사회복지사들이 들려주는 승가원의 솔.직.한 이야기!

승가원에서 하는 자세한 업무부터 승가인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까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예비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을 위해 빠짐없이 알려드립니다.

[2019년 1분기 합격자] 이 모든 활동을 한번에?! 야너두 함께해요!!

2020.11.30

  • 작성자 이승민
  • 조회수 1416
  • 첨부파일

 

2019년도 1분기 합격자 / 야 너도 승가원 근무가족 될 수 있어! 이승민 사회복지사가 브이를 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승가원 법인사무국 모금사업팀 이승민 사회복지사입니다~!!!

 

 

 

 

야, 나두 했어 어떻게 했냐구? 승가원 채용글 야나두 행복나눔캠페인 1. 시민들과 거리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사진 3장. 2. 팀월들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 이승민 복지사와 얼굴을 가린 두명의 남자사회복지사가 함께 있다. 3. 꽈베기 위로 두명이 손하트를 하고 있는 모습. 따뜻한 마음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빈하트움. 

 

 

 

승가원 모금사업팀의 주 업무는 바로바로 행복나눔캠페인!!


거리에서 다양한 시민분들을 만나뵙고 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며 즐거움!


그리고 시민분들의 따뜻한 이야기와 마음도 느낄 수 있답니다!

 

 

 

야, 나두 했어 어떻게 했냐구? 또한 캠페인 뿐 아니라. 1.나눔대축제-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브이를 하고 있는 3명의 여자사회복지사 사진과 2명의 사회복지사가 브이하고 있는 사진, 2. 사우회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 30여명의 승가원 사회복지사가 각각 사회복지날 기념 근무가족 화이팅 각각의 글씨가 적힌 종이를 들고 있는 단체사진. 3. 나만의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기회, 사내제안까지!!! - 2020년 승가원 사내 제안서[일반부문] 이 적힌 표. 

 

 

 

또한 캠페인 뿐 아니라


나눔대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도 하고,


법인사무국 사우회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나만의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사내제안까지!!!


어서 함께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승가원 채용글 야나두 했어 어떻게 했냐구-이 모든 활동들을 여러분도 함께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승가원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승가원과 함께하고픈 여러분의 마음과 열정을 마구마구 보여주세요. ^____^. 

 

 

 

승가원은 여러분과 함께하길 늘 기다리고 있습니다~


야너두! 함께할 수 있어!!


여러분의 열정을 보여주세요^-^!!!!

 

 

 

 

한정되지 않은 다양한 업무로 자신의 기량을 마음 껏 뽐낼 수 있는 곳. -2019년도 1분기 합격자 이승민-  야너두 근무가족 될 수 있어 5명의 사회복지사가 있고, 다른 4명을 바라보는 남자사회복지사, 화이팅을 외치며 웃는 여자사회복지사, 양손 엄지를 치켜든 여자사회복지사, 카메라를 향해 안녕하는 남자사회복지사와 옆에서 손을 흔드는 여자사회복지사가 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