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의 선배사회복지사들이 들려주는 승가원의 솔.직.한 이야기!

승가원에서 하는 자세한 업무부터 승가인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까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예비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을 위해 빠짐없이 알려드립니다.

[승가어게인]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2022.02.07

  • 작성자 정제원
  • 조회수 941
  • 첨부파일

 

승가어게인 신입사회복지사전/ 2018년 승가원 신입사회복지사 채용 당시 정제원 사회복지사의 발표모습.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안녕하세요. 승가원 정제원 사회복지사입니다!
오늘 시간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에 대해 같이 알아보시죠~~~!!


승가어게인 신입사회복지사전/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신입직원 수습교육 입사직후 승가원의 기초부터 배워가는 신입직원 수습교육 사내제안 내가 다닐 회사의 사업을 내손으로 사내제안 교육비 지원 업무에 필요한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비 지원


승가원에서는 크게 '신입직원 수습교육', '사내제안', '교육비 지원' 등을 통해
승가원의 사회복지사들이 본인의 역량을 발전시키고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승가어게인 신입사회복지사전/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신입직원 수습교육 입사 후 모든것이 새로운 근무가족들을 위해 승가원은 수습기간 동안에 신입직원의 기초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정제원 사회복지사가 발표하는 모습과 수습교육자료 책자가 있다.


먼저, 입사 후 모든 것이 새로운 근무가족들이 보다 승가원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수습기간 동안에 신입직원 수습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승가원의 기본적인 개요부터 보편적인 업무와 관련하여 충분히 신입근무가족들에게
교육을 진행하여, 승가원과 업무에 대한 적응을 돕고 있습니다~~!


승가어게인 신입사회복지사전/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사내제안 /승가원에서는 근무가족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사내제안이라는 사업을 통해 업무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아이디어는 반영과 더불어 포상도 전해드리니 입사하시면 여러분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사내제안에 도전해보세요~!! /왼쪽에는 승가원 홈페이지 사내제안 화면이 캡쳐되어 있다.


두번째로 매년 10월에 모든 근무가족들이 
각자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제안 할 수 있는 사내제안이라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때 선정된 아이디어는 심사를 통해 포상과 직접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입사를 하시게 된다면 여러분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사내제안에 도전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승가어게인 신입사회복지사전/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교육비 지원 /마지막으로 근무가족들의 업무 역량강화를 위해 승가원에서는 매년 일정 수준의 교육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제원 사회복지사의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 사진이 있고, 사진에 달린 말풍선에 저도 교육비 지원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라고 쓰여있다. /업무효율도 높이고 자기계발도 하고


마지막으로 교육비 지원입니다~!!!
승가원은 각 근무가족들의 업무에 대한 역량강화와 효율을 높이기 위해
매년 일정 수준의 교육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도 교육비 지원을 저의 업무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직원들이 본인의 업무와 관련하여 교육을 듣고 업무능력을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승가어게인 신입사회복지사전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이밖에도 다양한 교육과 내부 사업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만드는 승가원! 여러분도 함께해요!! 하단에는 오른쪽 주먹을 불끈쥐고 있는 세명의 사람이 있는 일러스트가 있다.


이밖에도 승가원은 다양한 교육과 내부 사업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사를 양성해내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채용기간
여러분들도 저희와 함께 승가원에서 변화하고 성장하는 
멋진 사회복지사가 함께 되어보아요!


승가어게인 신입사회복지사전 /아래에는 휠체어맨 캐릭터와 6명의 승가원의 사회복지사 사진이 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