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행복나눔캠페인

거리에서 만난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을 위해 승가원 근무가족들은 예비후원가족 여러분을 직접 찾아갑니다.
거리에서 승가원을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2024년 02월 04일 대원사와 함께하는 자비나눔

2024.02.05

  • 작성자 안소진
  • 조회수 192
  • 첨부파일

대원사와 함께하는 자비나눔행사

 

 

행복나눔캠페인 부스가 2개 설치되어있고, 그 위에는 펼쳐진 캠페인 책자, 분홍색 연꽃 저금통, 현금이 들어있는 보시함이 올려져있다. 뒤로는 템플스테이로 이어지는 한옥건물과, 돌 계단으로 이어지는 정자, 산과 하늘이 펼쳐져있다. 우측하단에 승가원ci 삽입.
 

안녕하세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을 맞이하여 

 승가원 사회복지사들은 대원사에 방문하여 자비나눔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부스 앞에서 검은색 후드집업을 입고 안경을 쓴 남성 사회복지사가 자주색 롱패딩을 입은 여성 어르신께 말을 전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의 옆으로 캠페인 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그 위에는 캠페인 책자와 보시함, 연꽃 저금통이 올려져있음. 그리고 그 뒤로는 사찰의 한옥 건물이 보임. 우측하단에 승가원ci
  

움트는 새 봄을 맞이하여 풍요와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이 가득 모여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장애가족들을 위하여 자비나눔에 동참해주셨습니다.​ 

  

'자비나눔으로 장애가족의 안정적인 치료를 지원해주세요.'라고 적힌 배너 우측에 캠페인 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그 앞에서 까만 후드를 입고 안경을 쓴 남성 사회복지사가 좌측의 베이지색 모자 달린 롱패딩을 입은 여성 시민에게 설명하고 있는 모습. 여성 시민은 설명을 들으며 신청을 작성하고 있음. 뒤로는 사찰 건물이 펼쳐져있음. 우측하단에 승가원ci 삽입.
 

한 해를 밝히는 첫 걸음 '입춘', 

봄처럼 따스한 마음을 내어주신 불자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