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2004년 승가원 신입직원교육 시작

2004년 2월 21일 오전 10시 부터 진행된 2004년 제1차 신입직원교육은 승가원 설립이후 최초로 시행된 신입직원들만으로 대상으로 하는 첫교육으로 2003년 하반기 승가원에 입사한 30명의 직원 중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승가원 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신입직원 교육은 승가원 이사장이신 종범큰스님의 '승가원 최고리더와의 대화' 를 비롯하여 '승가원 직원으로 갖춰야 할 예절' '승가원 이념과 비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은 승가원에 입사한 25명의 직원들이 승가원의 이념과 비젼에 대한 올바르게 인식하고 "승가원 직원"이라는 소속감과자부심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이번교육에서 종범큰스님은 "승가원의 자비복지를 실천할 수 있는 큰 일꾼이 될 수 있도록 항상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 할 수있는 승가원 직원이 되길 바란다." 고 당부하였다.

                                     "승가원은 최고의 법인으로 성장할 거에요!!"
승가원 신입직원 교육에 참여한 25명의 새내기 승가원 직원들이 이야기 하는 "내가 바라는 승가원의 미래" 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이 꿈을 실현하기 위해 오늘도 승가원 직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럼 승가원 새내기 직원들이 그린 "승가원의미래"를 살펴볼까요?
1. 승가원의 인지도가 많이 향상되었으면 종겠습니다. 승가원의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가는 법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2. 지금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시설의 장애인들과 지역복지관의 주민들을 위해 전문적인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는 승가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3. 승가원 산하시설 견학뿐 아니라 국내외 복지시설이나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곳을 견학하여 더욱 발전된 승가원의 모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복지분야별 시설이 확충되었으면 합니다.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위탁 운영을 했으면 하며, 전국법인화로 전국 각지역에 산하시설이 설치 운영되기를 바랍니다.
5. 승가원 직원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직원단합대회가 많이 있어 가족같이 일할 수 있는 친밀감이 형성되었으면 합니다.
6. 종합복지타운 건설을 통해 체계적인 사업을 운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7. 각종 홍보단체를 통해 홍보활동이 강화되어여 하며, 승가원의 광고가 많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8. 승가원만의 사회복지사업을 연구 개발할 수 있는 연구사업과 정책개발이 확충되었으면 합니다.
9. 승가원 산하기관 직원들과 시설 장애인들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손잡고 웃을 수있는 행복하고 화목한 승가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