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후원가족+1] 3월, 승가원을 소문 내주신 후원가족 이야기

2024.03.26

  • 작성자 조아영
  • 조회수 157
  • 첨부파일

승가원을 소문내주신 후원가족 이야기. 캠페인. 3월 추천후원가족+1. 후원가족을 추천합니다.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따스한 봄날, 푸릇 푸릇 피어나는 의 기운처럼

나눔의 기쁨을 지인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도 새로이 피어나길!


❤️후원가족+1❤️

나눔의 기쁨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승가원을 널리널리 소문내주세요!


이번 3월,

승가원을, 그리고 나눔의 행복을

주변에 소문내주신 후원가족님들의 이야기를 소개드립니다!


이야기1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음에 감사하며, 친언니와 함께 하는 나눔. 예전에 고관절 수술을 받았는데,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 지금은 나아졌어요.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음에 모두 다 감사해요. 이 뜻을 이어 오랜 시간 승가원에 후원했던 언니에게 승가원을 추천 받았어요. 국내 장애아동들을 도울 수 있으니 적은 금액이지만 함께 할게요! 최ㅇ민 후원가족님. 아래로 향하는 화살표 일러스트 삽입. 최ㅇ민 후원가족님. 2024년 3월 12일. 좌측하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ci삽입. 우측 하단에 여자 둘 일러스트 삽입. 뒤에 서 있는 여자가 앞에 서 있는 여자의 어깨를 감싸안으며 기대어 있는 모습. 앞에 서있는 여자는 감싸안고 있는 뒤 여자의 팔을 손으로 꼭 잡고 있음. 여자 일러스트 주변에는 벚꽃 모양의 일러스트 삽입.
이야기2 친구야, 내 생일선물로 승가원에 후원을 부탁해! 본인의 생일 때마다 생일선물로 
좋은 곳에 후원을 요청했던 친구에게, 올해 제 생일에는 선물로 승가원에 후원을 해달라고 승가원을 추천했어요! 좋은 날, 제 친구도 승가원을 알게 되어서 더욱 뿌듯해요. 백ㅇ경 후원가족님. 아래로 향하는 화살표 일러스트 삽입. 홍ㅇ기 후원가족님 2024년 3월 15일. 좌측하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ci삽입. 고깔모자를 쓰고 팔 한쪽을 높게 들고 있는 여자 두명 일러스트 삽입. 좌측 여자 일러스트가 입고 있는 옷에는 happy 우측 여자 일러스트가 입고 있는 옷에는 party라고 적혀잇음. 두 여자 일러스트 머리 위쪽으로는 폭죽이 터지고 있는 모습. 우측 여자 일러스트 뒤쪽에는 체리가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 일러스트가 삽입되어있음.

다가오는 월에는 나눔인연을 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아래의 '후원가족+1 동참방법'을 캡쳐하여 공유해보세요^^


승가원은 다음 달에도 장애가족들에게 나눔인연을 선물해주실

많은 후원가족님들의 이야기를 손꼽아 기다립니다!


후원가족+1. to 나눔의 인연을 함께하고 싶은 너에게. 따뜻한 봄바람이 부는 4월에는 또 어떤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길까? 장애가족들은 꽃이 만개한 날, 봄의 기운을 느끼며 봄 소풍 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하더라! 장애가족들이 희망과 웃음 가득한 봄날이 될 수 있게 승가원 정기후원을 나와 함께 해보는건 어때? 하루 하루 뿌듯한 마음으로 가득 채우는 행복을 너와 함께 하고 싶어! 지금 바로 승가원에 연락해봐! 후원가족+1 동참방법 1. 승가원 홈페이지 [후원참여 - 후원신청] 클릭하여 인연 맺기 2. 전화 한 통, 문자 한 건으로 쉽게 인연 맺기 (1688-0750) 3. 승가원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여 카톡 보내기. 하단 중앙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 ci 삽입. 우측 하단에 지금 바로 화면을 캡쳐하여 지인에게 전달해보세요 문구 삽입.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