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339호 신문제작 완료! 신문보기를 클릭하세요!

2021.10.18

  • 작성자 최서연
  • 조회수 761
  • 첨부파일

지난주, 339호 신문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한 달간의 승가원 장애가족들의 이야기를 가득 담아,

후원가족님 댁으로 출발했는데요,

어떤 이야기들이 담겼는지, 살짝쿵 만나볼까요?

 

 

1면-승가원 온라인모금은 날개를 달고 비상중 날개를 단 모니터에 승가원 모금함 사진이 들어있다
 

[1] 승가원 온라인 모금은? 날개를 달고 비상중!

결실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 승가원이 매 순간 장애가족들의 이야기를 어떻게 전달하면 좋을까?’

고민했던 노력들과 후원가족님들의 뜨거운 공감이 만나 올 가을, ‘행복이라는 결실로 장애가족들의 삶에 특별한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온라인 모금함의 성장과정과 더불어 지난 추석, 장애가족들의 행복했던 한가위 모습을 소개합니다^^

 

 

 

2면-2021승가원기부하이킹,-산-배경에-승가원-사회복지사-2명이서-제목을-손가락으로-가리키고-있다.
 

[2] 가을엔? 승가원 기부하이킹하세요~!

승가원에서는 올 가을, 많은 후원가족님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신규 모금사업을 개최하였습니다.

바로 1013일부터 시작된 ‘2021 승가원 기부하이킹’! 정상석에 한 발, 한 발 오를수록 나눔은 더 커집니다.

장애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은? 기부하이킹으로 만들어보세요!

 

 

3면-우리들만의-힐링캠프, '기획부터 요리까지 설렘으로 준비해 장애가족의 마음은 행복으로 물들다. 최고의 하루를 보냈어요, 몸도 마음도 힐링됬어요.'라고 적혀있다. 그 아래 3명의 여성 장애가족이 테이블에 둘러앉아 해맑게 웃고있다. 장애가족이 연꽃돌이와 함께 즐겁게 웃고있다.

 

[3] 우리들의 힐링캠프

어디론가 콧바람을 쐬러 떠나고 싶은 10. 평소라면 생활실별로 12일 캠프, 함께하는 가을 운동회, 다양한 지역사회 프로그램 참여 등으로 선선한 가을을 만끽하였겠지만,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승가원자비복지타운에서는 작년에 이어 제2탄 힐링캠프를 마련하였습니다.

장애가족들은 행복 가득한 가을을 보내고 있습니다. 후원가족님의 나눔으로 채워진 장애가족들의 특별한 일상, 3면에서 만나보세요!

.

 

 

 

4면,5면-추석민속놀이한마당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가족의 모습


 

[4즐기고 화합하는 추석대잔치​/ [5] 오늘은 우리 모두가 주인공 비대면 한마음체육대회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이천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난 추석, 이용인들과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서로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민속놀이한마당 풍경과 맘토닥’, ‘성교육등 여성 이용인을 위한 프로그램, 김정구 장애가족의 이야기까지! 4,5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면-요리실습을-하고-있는-장애가족의-모습,-이용인들이-직접-만든-다양한-반찬-사진이-있다(김치,-고추잡채-등)
 

[6] 우리함께 요리조리

요리볶고~ 조리볶고~ 성북장애인복지관에서는 맛있는 냄새가 솔~!

이용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요리실습으로 자신감과 식생활 자립도도 쑥쑥 키우고 있습니다.

성북장애인복지관 이용인들의 활동모습은 6면에서 만나보세요!

 


7면-달아,-내-소원을-이루어줘,-추석프로그램에서-상을-받은-후-기뻐하는-남자장애아동들-3명의-모습과,투호를-즐기고-있는-아동의-모습,-송편을-들고-활짝-웃고-있는-박소이아동의-모습이-담겨있다.

[7] 달아, 내 소원을 이루어줘!

장애아동들의 추석이야기, 궁금하셨죠?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승가원 장애아동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행복이 가득한 명절을 보냈습니다.

이웃과 함께해서 더욱 행복했던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7면에 담겨있습니다^^

 

 

 

 

 

8면-후원가족이야기,-한발짝한발짝함께나가가는-승가원-김민한-후원가족님,-이성이-명예평생후원가족님,-황삼순-최우수후원가족님
 

[8] 한 발짝 두 발짝 함께 나아가는 승가원

김민한 후원가족님께서는 10년 전, 1만원으로 시작한 나눔이 어느덧 매월 10만원의 정기후원금이 되기까지,

남다른 마음으로 더 큰 나눔을 실천해오셨습니다. 승가원에 대한 믿음과 장애가족을 향한 애정으로 함께해주시는 승가원 후원가족님들의 이야기는 8면에서 확인하세요!

 

  

 

매달 후원가족님 댁으로 발송되는 자비복지승가원 신문은

E-book을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를 클릭! 해서 장애가족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제339호 신문제작 완료! 신문보기를 클릭하세요!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