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성북장애인복지관] 2024년 성장FC의 첫 친선경기 한파도 우리를 막을 순 없다!!!

2024.01.25

  • 작성자 허수민
  • 조회수 257
  • 첨부파일

 

2024122일 월요일

 

 이용인과 자원봉사자들 8명이 초록, 파란 조끼를 나눠입고 풋살을 하기전에 준비운동을 하고있는 뒷 모습을 멀리서 찍은 모습 왼쪽에는 다양한 현수막이 걸려져있음. 오른쪽 위 승가원CI

 

다함정신건강센터 이용인자원봉사자 분들과 성장FC가 다시 한 번 만났습니다.

 

장소는 지니풋살파크!!!

 

 

 

이날은 한파주의보가 내리고 최저기온이 -10도를 기록한 상황

 

하지만!!! 한파도 열정을 막을 순 없다!!!

 

  

사실 엄청 나게 춥긴 했습니다. 야외에서 치뤄지는 경기라 1경기가 끝나면 바로 실내로 휴식하기를 반복

  

 이용인과 자원봉사자들 8명이 초록, 파란 조끼를 나눠입고 풋살을 하기전에 준비운동을 하고있는 모습. 오른쪽 위 승가원CI

 

결과와 상관없이 늘 함께 친선경기를 통해 저희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 계신 다함정신건상센터 및 다함FC 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2월에도 좋은 경기 부탁드리며,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성장FC는 45세 이하 발달장애인들에게  축구선수로서의  취업을 진행합니다. 

 

현재 총 7명이 (주)대우건설 소속 선수로 급여를 받으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활동이라 함은 주 4일(1일 4시간) 축구훈련을 진행하면서 급여를 받는 다는 뜻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또한 장애 비장애를 넘어서 모든 풋살팀과의  친선경기도 꾸준히 진행합니다.

 

문의전화 : 한우람선임생활체육교사(070-4677-5735)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