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사업장 운영 후원가족님과 승가원이 만나
장애가족의 더 큰 행복을 만들어갑니다.

승가원 나눔가게, 매장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장애가족을 위한 '나눔가게'가 되어주세요!, 하루 수익금의 일부를 나눔으로 실천하고 승가원과 함께하는 행복나눔캠페인으로 장애가족을 위한 새롤운 나눔인연도 이어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장을 운영하시는 후원가족님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매달의 행복] 행복나눔가게 이야기 포로이 대학로점

2024.02.07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조회수 145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입니다 ! 

 

 

추운 겨울 따끈한 국물이 땡길 때 갈 수 있는 행복나눔가게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혜화에 위치한 포로이 대학로점입니다 :) 

 

베트남쌀국수 가게 포로이의 간판과 외관. 간판은 하얀 글씨로 베트남쌀국수라고 써있고, 옆에는 포로이의 로고와 함께 Pho Roi 라고 쓰여있다. 간판 오른쪽 끝에는 포로이 전화번호 766-6444f라고 써있다. 입구는 갈색 창틀처럼 생겼고 앞에는 각종 화분과 포로이 세로 배너가 세워져있다. 하얀색 배너는 생맥주 2잔과 닭봉 10조각 19,000원이라고 써있다. 그 옆에 갈색 배너는 포로이 대학로점의 메뉴가 사진과 함께 소개되어있다. 우측하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포로이는 베트남 음식점으로, 쌀국수같은 맛있는 베트남음식들이 가득한데요!

 

맛뿐만 아니라 양도 엄청나 가성비있게 점심 한 끼를 뚝딱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짧디 짧은 점심시간, 음식도 빠르게 나오는 편이라 든든하게 밥 먹고 커피 한 잔까지 가능하답니다 :) 

 

포로이 식당 내부 모습. 벽면과 개방된 부엌은 하얀색 벽돌과 대리석으로 이루어져있고, 개방된 주방에는 각종 주방조리도구 등이 보인다. 바로 앞에는 하얀색 동그란 식탁과 녹색의 의자가 1~2개씩 놓여져 있다. 식탁 위에는 각종 소스와 메뉴판이 놓여져 있다. 멀리에는 베트남 모자가 벽에 걸려있고, 노란색 조명이 있다. 우측하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심지어 포로이 대학로점은 점보 쌀국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268명이 도전하셨고, 50명만이 성공하신 이벤트라고 하니

 

내가 조금 잘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포로이 대학로점 가셔서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하얀색 선반 위에 놓여있는 작은 화이트보드의 모습. 화이트보드에는 2020 점보쌀국수 도전자 268명, 성공자 50명. 포로이는 성공자를 찾지말입니다라고 써져 있다. 옆에는 각종 색지에 사람들의 싸인이 있고 테이프로 붙여져있다. 선반 밑에는 종이컵 등의 도구가 보인다. 우측하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포로이 대학로점 사장님께서는 승가원 외에도 다른 곳에 후원을 많이 해주고 계신 좋은 분이셨는데요,

 

승가원 사회복지사들이 방문해 설명드리자 흔쾌히 마음을 내어주셨습니다. 

 

 

쌀국수 국물처럼 따뜻한 포로이 대학로점은 흔쾌히 승가원 행복나눔가게가 되어주셨습니다. 

 

 

승가원 장애가족의 힘찬 자립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시고, 

 

 

승가원의 발걸음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나눔가게가 되어 장애가족의 행복과 자립을 응원하는 '포로이 대학로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포로이 대학로점'은 아래와 같이 운영되는 행복나눔가게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길 101 현대엘리베이터빌딩 2층

 

 

전화번호: 02-766-6444

 

 

 

 

 

 

■ 승가원 '행복나눔가게'란?

 

 

상호명으로 후원하여 '우리 모두가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는 가게입니다.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병원, 학원 등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싶은 가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참여혜택

 

 

 

1) 현판, 와블러 등 후원인증 굿즈

 

 

2) 15% 세액공제

 

 

-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기부금영수증으로 기부금 15%의 세액공제

 

 

3) 가게 홍보

 

 

- 승가원 인스타그램, 블로그, 홈페이지, 소식지 등을 통해 나눔 소식 공유

 

 

 

■ 문의 1688-0750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