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을 위한 '자비의 집짓기운동' 및 '연꽃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법인사무국에서는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 특별기금 모금을 위한 브로셔를 제작하여 "자비의 집짓기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이 브로셔는 소쩍새마을 200명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을 위해 불자님과 후원자님을 대상으로 '자비의 집짓기’운동 동참을 요청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42,000부를 제작 3월 5일까지 승가원 후원자와 산하기관 사찰 전국 불자회 유관기관 등에 일괄 배포될 예정입니다. 승가원 법인사무국에서는 2005년내에 반드시 완료되어야 하는 소쩍새마을 이전 및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이 원만히 성취될 수 있도록 더 많은 후원자님들과 불자님들께서 함께 해주시기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 기금 모금을 위해 연꽃을 형상화하여 자비나눔 저금통을 제작 배포합니다. 연분홍빛 붉은 색과 연꽃잎을 잘 표현해낸 자비나눔저금통은 불교복지를 실천하는 승가원의 정체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자비나눔 저금통은 일상생활 속에서 나눔의 기쁨을 주위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저금통의 기능과 홍보의 기능을 겸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현재 자비나눔저금통은 특허청에 의장등록이 완료(디자인등록 제30-0414863호)되어 승가원에서만 제작 및 배포가 가능하며, 승가원을 알리는데 든든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