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2006년 승가원 직원 송년법회 봉행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는 12월 5일 오후 3시, 이천승가원자비복지타운 강당에서 2006년 승가원 직원송년법회를 봉행하였다.
승가원 직원송년법회는 한 해 동안 승가원에서 추진한 사업들을 평가하고 자비복지실천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이다. 특히 2006년도에는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개원을 기념하고자 처음으로 이천에서 법회가 봉행되었다. 이에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직원 및 산하기관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과 함께 2006년도 모범직원에 대한 표창장 및 표창패 수여식이 진행되어 더욱 뜻갚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법회는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원장이신 묘전스님의 환영사와 법인사무국장 동옥스님의 개회사로 시작하였으며, 2006년도 승가원 사업추진 및 2007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설명, 공로상 및 모범상 수여, 산하기관장 격려사로 이어졌다. 이후 이사장 종범큰스님께서는  법문에서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을 위해 노력해준 승가원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시며, "앞으로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을 자비복지 실천도량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하셨다. 또한 "자비보시 후원금의 자비복지를 실천하는 것이 무엇보다 의미있는 일이며,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승가원의 후원자로 참여하고 자비보시공덕회 회원이 되어 본인의 공덕을 쌓을 수 있도록 직원들이 더 한층 노력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승가원은 2006년도에 자비복지타운 건립과 개원, 이에 따른 '자비복지 승가원' 제호변경, 그리고 다양한 후원사업을 통해 후원금 모금의 성과를 이루어냈다. 승가원 법인사무국에서는 "2006년 승가원이 보다 높은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승가원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 자비복지실천을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승가원 산하기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2007년도에도 더욱 발전하는 승가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 고 전하였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