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신한카드 포인트, 이마트 영수증, 하나로마트 영수증 ' 후원사업 시작


승가원에서는 승가원의 이념인 자비복지를 실현하고 보다 많은 사업들을 펼치기위해 신규후원사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에 신규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신한카드 포인트를 기부하면 승가원 후원금으로 적립되는 신한 아름다운카드 프로그램을 2006년 7월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신한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후원자님이나 또는 신한카드를 소지하지 않으신 후원자님들께서는 신한 아름다운 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에 신한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 아름인(http://www.arumin.co.kr)에 회원가입 후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을 기부처로 등록하시면 후원자님께서 사용하신 카드대금의 0.5~0.8%가 신한카드 포인트로 적립이 되어 승가원에 후원금으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께서 사용하신 카드대금으로 생긴 신한카드 포인트!
후원자님들의 작은 관심을 승가원에 모아주시면 승가원 장애인가족들과 승가원의 자비복지사업을 펼치는데 중요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승가원 법인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승가원 법인사무국: 02)928-0750
신한카드 사회공헌 아름인(포인트 기부 사이트): http://www.arumin.co.kr

또한 7월 20일에 이마트 월계점에 물품 구매영수증 적립을 통해 후원금을 모금하는 이웃사랑 프로그램에 수혜단체로 등록하였습니다.
이마트 월계점을 이용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고객만족센터 앞에 있는 "물품 구매 영수증 포인트 적립기계"에서 승가원(72번)을 선택하시고 물품구매 영수증을 대기만 하면 구입금액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영수증 금액의 0.5%가 승가원 후원금으로 적립 승가원 사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중계점외 다른지역에서 이마트를 이용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영수증이나 또는 영수증 하단에 바코드가 있는 부분을 오려서 승가원으로 보내주시면 영수증을 모아 한번에 적립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수증 후원 프로그램은 이마트는 전국 지점에서 구매하신 영수증이 모두 가능합니다.
승가원에서는 양재동 농협하나로클럽과 연계하여 구매하신 구매액의 0.5%를 승가원으로 적립하는 사업을 시작합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