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성북장애인복지관 현판식 및 개소식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사장 종범 큰스님)에서는 7월 11일 승가원성북장애인복지관 개소식 및 현판식을 봉행하였습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된 개소식에는 승가원 이사장 종범 큰스님을 비롯, 승가원 법인사무국장 겸 장애아동시설 원장 동옥스님,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원장 묘전스님, 승가원성북장애인복지관 관장 현관스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관장 동준스님 및 40여명의 승가원 산하기관 직원들과 구청 관계자가 참석하여 진행되었습니다.
복지관 5층 강당에서 진행된 개소식에서는 개식사를 시작으로, 인사말, 축사, 이사장스님의 격려사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업무를 담당하게될 성북장애인복지관 직원소개가 이어졌습니다.
곧이어 1층 현관에서 진행된 현판식에서는 이사장 스님과, 산하기관 기관장스님들이 승가원성북장애인복지관의 현판을 제막하는 현판식을 진행, 승가원성북장애인복지관의 새출발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승가원 이사장 종범 큰스님께서는  "승가원이 희망을 가지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많은 후원자님들이 계시기에 가능하고, 승가원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이 계시기에 가능하다."라는 말씀을 하시며, "앞으로 성북장애인복지관이 부처님의 자비이념을 전하는 사업을 진행하기 바란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성북장애인복지관 관장 현관스님께서는 "승가원의 자비복지 이념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복지관의 모든 구성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하시며, 앞으로 한 걸음씩 발전해 나아가는 성북장애인복지관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는 말씀도 덧붙이셨다.

승가원은 성북장애인복지관이 자비복지 이념과 장애인복지 전문법인의 강점을 살려, 한층 더 높은 수준의 복지서비스를 펼치는 자비복지 실천도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