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1주차 새내기직원 산하기관 방문체험교육 시작


승가원에 입사한 새내기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좀 더 체계적으로 진행시키고자, 2008년 7월부터 승가원에 입사한 "첫주차 새내기직원 산하기관 방문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승가원의 문화를 자연스럽게 이해시키고 산하기관간에 공동체 의식을 고양하여 승가원이 지향하는 인재상(인간성을 갖춘 인재, 자율성을 갖춘 인재, 창의성을 갖춘 인재, 전문가적 직관력을 갖춘 인재)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 세부사항
1. 대상 - 채용 당월 첫번째 월요일부터 1주일간
2. 일정 - 월요일(장애아동시설) 화요일(성북장애인복지관) 수요일(자비복지타운) 목요일(삼전복지관) 금요일(한솔복지관) 다음주 월요일 오전(법인사무국)
3. 내용 - 기관 오리엔테이션 및 현장 업무 투입
4. 평가 - 마지막 월요일에 법인사무국에서 교육소감문 ppt 발표, 교육이수자후 기관방문교육보고서 승가원 홈페이지(직원교육란)에 등록(전직원 회람으로 결과 공유)

@ 8월 6일 승가원의 새 직원들이 오리엔테이션을 위해 자비복지타운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승가원에 입사하면서 승가원의 시설들에서의 각각의 고유 업무를 체험하면서 승가원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이었습니다. 승가원장애아동시설의 최현진 선생님 그리고 삼전사회복지관의 최용성 선생님이 그 주인공입니다. 이 두 선생님은 하루동안 자비복지타운의 가족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행사를 체험함으로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의 대략적인 업무를 파악하고 장애인에 대한 많은 이해를 가질수 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두 선생님의 힘찬 출발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