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고려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일반인들의 장애인식개선 및 나눔문화확산과 고려대학교 학생 및 임직원들의 나눔의식 고취를 위한 다양한 사업추진 및 확대를 위해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고려대학교 사회봉사단은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성장을 위한 사업운영에 협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다음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고려대학교 사회봉사단간의 업무 협약서 내용 중 일부입니다.
 
2009년 12월 23일 (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고려대학교간의 업무 제휴 협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오후 2시로 예정된 업무 제휴 협약식을 앞두고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이사장 태원큰스님과 고려대학교 이기수 총장님께서는 따뜻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승가원과 협약을 맺은 고려대학교에서는 고려대학교 이기수 총장, 학생처장 김한겸, 의무교학처장 이혜원 그리고 고려대 사회봉사단 1기 학생여러분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고려대학교 이기수 총장님께서는 "고려대학교 학생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자원봉사의 장이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의 협약으로 생기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협약이 고려대학교 학생들과 성북구 지역사회 발전에 큰 기여가 됐으면 합니다."라며 협약식의 소감을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승가원 이사장 태원큰스님께서는 "승가원을 방문해주신 고려대학교 내빈께 깊은 감사인사를 드리며, 고려대학교와의 인연이 승가원 발전에 큰 힘이 되리라 확신합니다."라고 환영인사를 하셨습니다.

 
업무 협약식을 통해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고려대학교는 장애인식개선, 나눔문화확산, 자원봉사확대, 성북구 지역사회 발전 등 다양한 사업에서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추운날씨에도 승가원을 직접 방문해주신 고려대학교 이기수 총장님외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인사들 드립니다.
 
후원가족님께서도 승가원과 고려대학교간의 업무 교류를 통해 발전해나가는 모습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