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과 교보생명 기부보험 협약 체결


후원가족님!!! 오늘은 아주 뜻 깊은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승가원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탄생하였기 때문입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교보생명은 2009년 12월 10일 오후 1시 승가원 강당에서 '기부보험' 협약을 체결하고 함께 기부보험 확산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협약식에 참석한 승가원법인사무국장 동옥스님께서는 “궂은 날씨에도 승가원을 찾아와주신 교보생명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기부보험의 확산을 위해 승가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교보생명 관계자들에게 환영인사를 하셨습니다.
또한, 교보생명 FA사업부장 강태중님께서도, "기부보험은 일시적 후원에서 더 나아가 금융상품인 보험을 통해 기부하는 선진국형 기부문화로서 자리 잡고 있으며, 승가원 발전에도 보탬이 됐으면 합니다.”라며 승가원과 기부보험 협약식 체결이 좋은 선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업무협약식을 통해 승가원과 교보생명은 서로 업무협조를 통해 기부보험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후원가족님께서도 기부보험에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승가원법인사무국(02-928-075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부보험이란? 기부보험은 보험 상품을 처음 만들때부터 기부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매월 소액의 보험료를 일정기간 납부하여 승가원에 기부할 수 있도록 수익자를 승가원으로 지정하여 후원하는 방법입니다. 단순현금의 기부가 아닌 보험을 통한 유산나눔의 한 방법입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