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2010 승가원 자비나눔바자회, 일일찻집 진행

후원가족님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날씨가 오늘부터 급격하게 떨어진다고 합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기 바랍니다.

오늘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의 가을축제의 결과를 후원가족님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2010년 10월 15일 금요일.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앞뜰과 주차장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진행된 자비나눔 바자회 및 일일찻집은 수많은 후원가족님들과 지역주민들의 성원으로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많은 내외빈 여러분께서 승가원을 찾아오셔서 바자회를 통해 함께 웃고, 일일찻집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해주셨습니다.

이번 바자회 및 일일찻집은 승가원 장애아동들의 소중한 공간인 행복타운건립기금마련을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손님 한 분, 한 분 바자회와 일일찻집에 동참해주시며 아낌없이 나눔을 베풀어주셨습니다.

 

하루동안 진행된 바자회 및 일일찻집을 통해 얻은 후원금은 약 2천7백여만원입니다. 후원가족님들과 지역사회 주민여러분의 소중한 나눔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2010년에도 승가원 법인사무국, 승가원장애아동시설 직원들은 손님들 덕분에 보람차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앞으로 계속해서 더욱 즐거운 바자회와 일일찻집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저희도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격려와 관심부탁드립니다. 내년에 뵐께요..^^

 

 

- 2010 자비나눔 바자회 및 일일찻집 결과 -

● 장소 : 승가원 주차장 및 앞뜰

 시간 : 09:00~22:00

 수익금 : 총 27,274,310원(바자회 : 9,002,310원, 일일찻집 : 18,272,000원)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