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 장애복지캐릭터 '휠체어맨' 제작


승가원 하면 떠오르는 캐릭터는? 연꽃돌이!! ^^;;
어린이나눔교육시 아동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연꽃돌이
이제는 승가원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볼만큼 유명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꽃돌이와 함께 승가원을 대표할 캐릭터가 하나 더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
장애전문복지법인 승가원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모습을 표현하고자, 장애인의 발이 되어주고 있는 휠체어를 형상화하여 캐릭터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새로운 승가원의 캐릭터는 승가원의 주색인 녹색을 활용하였으며, 휠체어의 특징인 큰 바퀴, 그리고 손잡이를 귀로 의인화하여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손동작과 눈을 동적으로 표현하여 휠체어를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승가원 휠체어캐릭터는 앞으로 행복나눔거리캠페인, 장애인식개선사업을 비롯 다양한 사업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또한 캐릭터의 동작과 형태 역시 사업의 성격과 효과성에 맞게 추가로 개발, 사용할 계획입니다.

 

 

승가원 휠체어캐릭터는 휠체어저금통과 함께 후원가족님께 첫 선을 보입니다!!

 

 

새롭게 만들어진 승가원 휠체어캐릭터는 다음주 제작이 완료되는 승가원휠체어저금통과 함께 후원가족님께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새롭게 후원가족님앞에 나타날 승가원휠체어캐릭터에 후원가족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