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한국철도공사 청량리역 업무협약체결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한국철도공사 청량리역의 장애가족에 대한 자원봉사활동과 친환경 녹색시대를 대표하는 글로리운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조합니다. 청량리역은 승가원의 행복나눔 거리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협조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한국철도공사 청량리역의 업무협약서의 내용입니다.

2011년 3월 10일 목요일. 따뜻한 봄의 기운이 완연히 느껴지는 오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강당에서는 청량리역 관계자여러분들을 모시고 함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승가원과 청량리역은 지난 2010년 10월 청량리역사에서 행복나눔 거리캠페인을 진행하며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후로 열정이 넘치는 승가원 사회복지사들의 캠페인을 지켜보신 청량리역에서 함께 발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제의해주셨습니다.

오늘 협약식에는 청량리역 조영식 역장, 추기웅 부역장, 유진현 여객과장, 김영희 투어마케터, 박철호 사원 등 5명이 소중한 자리를 함께해주셨습니다.

조영식 역장님께서는 "청량리역 역무원들은 자체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승가원에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너무 기쁩니다."며 협약식의 소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오늘 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청량리역 역무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승가원의 행복나눔 거리캠페인을 청량리역에서 더욱 자주 만날 수 있게 됩니다.

후원가족님!! 승가원 법인사무국과 청량리역의 인연으로 함께 발전해나가는 모습 많이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