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인욕정진 "나도야 간다~" 충남 부여로 1박 2일 여행 다녀왔습니다!

2023.10.18

  • 작성자 조아영
  • 조회수 382
  • 첨부파일

​바람이 제법 차가워진 날씨, 가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저희 인욕정진 이용인분들은 가을을 맞아 10월 11일 ~ 12일까지 1박 2일 백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여와 yoou 구조물에서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 휠체어를 탄 이용인들은 구조물 앞에, 나머지 이용인들은 구조물 사이사이 얼굴을 내밀고 포즈를 취함
 

1일차! 부여 백제문화단지에 방문하였습니다.

관광지 입장 전 멋진 단체사진 한 컷^^

 

문화 단지 내에서 문화재를 구경하고 있는 세 명의 남성 이용인들. 하늘색 옷을 입은 남성 이용인이 손으로 나무판자를 직접 만져보고 있는 모습. 양옆의 이용인들은 신기한 눈으로 문화재를 바라보고 있음

문화단지 내 다양한 문화재들을 두 눈으로 구경하였습니다!

 

문화 단지 퇴장 전 문화 단지를 배경으로 하여 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남성 이용인들. 휠체어를 탄 두 명의 남성 이용인이 있음. 앞줄과 뒷줄로 나뉘어 있는 모습이며 손을 들어 보이거나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용인들이 있음
 

이렇게 문화단지 퇴장 전 멋진 단체 사진을 남겼습니다

나오는 길에 시설관리자의 추천으로 백제역사문화관도 다녀왔습니다

부여의 대표적 유물들을 구경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 후 숙소에서 하루 여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수륙양용 체험을 하고 있는 남성 이용인들과 사회복지사들. 물 위에 떠있는 버스에 탑승하여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며, 버스 창밖으로는 찰랑찰랑 물이 보인다.
 

2일차! 첫 일정으로 수륙양용 체험을 하였습니다.

버스를 타고 길을 가다가 물 위를 건너며 다양한 부여의 관광지에 대해 설명을 듣고 구경하였습니다.

 

선샤인 스튜디오에서 그 시대 소품과 건물을 구경하는 이용인들. 체크 남방과 검은색 바지를 입은 남성 이용인 한 명이 마차를 끌고 있는 모습이며, 두 명의 이용인과 사회복지사가 곁에서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음
 

점심 식사 후 두 번째 일정으로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촬영장소로 유명한 선샤인 스튜디오에 방문하였습니다!

그 시대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건물, 소품들을 즐겁게 구경하였습니다.

 

선샤인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남성 이용인들이 단체사진을 찍음. 휠체어를 탄 두 명의 이용인들이 앞자리에 위치해있고, 나머지 이용인들은 뒤에 서서 한 손을 인사하듯 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음
 

선샤인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는 내내 멋스러운 배경 덕분인지 자연스레 포즈가 취해졌습니다.

 

코로나19 이후 첫 1박 2일 여행이라 모두가 들뜬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여행 기간 동안 밝은 표정이 끊이지 않았던 이용인들.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인용정진방의 1박 2일 부여 여행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럼 다음 여행은 어디로 가볼까요~?

정기후원신청